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의 대표 모바일게임 '애니팡 사천성'이 대규모의 시즌3 업그레이드를 앞두고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애니팡 사천성’의 사전 예약은 월드맵을 기반으로 스토리가 연계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 시즌2 이후 4년 만의 시즌 업그레이드를 예고한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특히 시즌3는 다양한 미션과 스테이지로 구성한 푸드오션 월드를 선보이며 퍼즐 게임팬들의 높아진 눈높이와 이용 환경을 반영한 새로운 사천성 게임을 선보일 전망이다. 

2013년 출시되어 출시 5년차를 맞이한 ‘애니팡 사천성’은 화면 내의 같은 블록 2개를 시간 내에 제거하는 사천성류 모바일 퍼즐게임이다.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손쉬운 방법과 귀여운 애니팡 캐릭터들의 게임 전개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이 게임은 누적 다운로드 1,400만여 건을 기록 중인 한국 캐주얼 게임의 대표작으로 꼽힌다. 또한 주요 이용층인 30대 이상 여성 이용자들은 게임 내의 다양한 순위 대회와 이벤트를 통해 여성 모바일게임 이용자 확대를 입증하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선데이토즈 마케팅팀 이성현 팀장은 "‘애니팡 사천성’의 시즌3에 앞서 사전 예약 행사로 게임의 새로운 변화를 소개할 예정”이라며 “시즌3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된 서비스와 콘텐츠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청자 모두에게 게임 유료 재화인 페리와 15스테이지 달성 시, 몰랑 이모티콘 등 선물을 증정하는 '애니팡 사천성'의 사전 예약 행사는 오는 6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