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FPS 게임 '백발백중 for kako(이하 백발백중)'에서 펫 시스템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펫은 이용자들 전투에 도움을 주는 존재로, 다양한 형태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첫 번째 펫은 '조커포스'로 평소 무인기 모습으로 전투를 돕다가, 게이지가 모이면 로봇으로 변신해 적을 빠르게 처치한다. '조커포스'는 전투에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변신이라는 보는 재미도 주는 펫이다. 

펫은 육성이 가능하다. 룬을 장착하면 전투에서 더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백발백중은 다양한 펫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며, 첫 출시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한 이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다른 이용자와 팀을 이뤄 몬스터를 소탕하는 레이드 '무인도'에는 '지옥' 난이도가 오픈했다.

넷마블은 백발백중을 처음 하는 이용자나 오랜만에 접속하는 휴면 이용자들에게 인기 총기 MK3기관총(6성)과 20만원 가량의 게임재화, 강화재료 아이템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 30일까지 연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신규 이용자는 단번에 레벨 30까지 도달할 수 있는 경험치를 받는다.

백발백중은 PC 온라인 FPS 게임 수준의 타격감과 박진감을 높은 완성도로 구현했으며, 쉬운 조작 시스템으로 남녀노소가 부담 없이 FPS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게임 정보는 공식카페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