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인게임즈는 국내 시장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며 인기게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고품격 MMORPG ‘군왕’에 신규 캐릭터 ‘광도’를 추가 했다고 10일 밝혔다.

‘군왕’은 탄탄한 게임성을 바탕으로 국내 마켓에 정식 출시 후 인기 순위 상위권에 랭크 되는 등 무협 마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캐릭터 ‘광도’는 대검을 휘두르는 강력한 근거리 물리 데미지 직업으로, 기존 근접 물리 데미지 캐릭터인 마창과는 다른 시원한 타격감으로 짜릿함을 선사한다.

또한 칼날 바람을 일으켜 적을 공격하는 ‘광품참’, 단도가 달린 쇠사슬을 던져 적을 관통시켜 정지상태로 만드는 ‘금룡인’ 등 다수의 적을 상대하기 적합한 통쾌한 스킬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꾸준히 늘어나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보다 쾌적한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자 7번째 신규 서버 ‘남강성’을 오픈했다.

이밖에 6개국, 최대 6,000명이 참여 가능한 ‘국가전’시스템, 인기BJ와 소통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방송’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로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려 흥행요소로 손꼽히고 있다.

고품격 MMORPG ‘군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