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루미디아게임즈(대표 이장호)가 개발한 모바일 조립 샌드박스 게임 ‘슈퍼탱크대작전’이 클랜 시스템과 동영상 갤러리를 업데이트했다고 8일 밝혔다.

‘슈퍼탱크대작전’에는 처음 도입되는 클랜 시스템은 다른 유저들과 함께 클랜을 만들고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클랜원들끼리 소통할 수 있는 클랜 채팅방 기능도 지원한다. 또한, 하루에 1번 다른 클랜과 전투를 벌일 수 있는 클랜전 콘텐츠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클랜전은 클랜마스터가 클랜 채팅창 왼쪽의 검색 버튼을 눌러 시작할 수 있으며 클랜원 간 1:1 대결을 펼쳐 더욱 많은 승리를 거둔 쪽이 승리하는 방식이다. 승리한 클랜에게는 참가자 전원에게 ‘강철 보급상자’를 지급하고 패배한 클랜에게도 ‘구리 보급상자’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클랜전에서 패배하더라도 1:1 대결의 승리 횟수에 따라 ‘훈장점수’가 부여돼 클랜의 순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매 경기 집중이 요구된다.

함께 업데이트된 ‘동영상 갤러리’도 흥미롭다. 유저들이 제작한 수많은 ‘슈퍼탱크대작전’ 동영상 중 재미있는 동영상을 CM이 직접 선정해 공식 갤러리에 업로드 할 예정이다. 갤러리는 ‘슈퍼탱크대작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게임내 링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사업부 배영삼 부장은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 주셨던 ‘클랜 시스템’이 드디어 업데이트 되었다. 앞으로도 유저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하여 다양한 컨텐츠들을 추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슈퍼탱크대작전’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