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하고 있는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지난 ‘대격변’에서 첫 선을 보여 눈길을 끌었던 태고신 캐릭터가 새롭게 추가된다. 28일 선보이는 태고신 캐릭터 ‘옥황 THE KING’, ‘인간의 왕 한대위’는 특정한 재료와 다양한 캐릭터를 조합하거나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꼬마 무진’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기존 캐릭터였던 박무진이 귀여운 꼬마의 모습으로 등장해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외전모드 Act5가 추가되고, 다음 달 1일부터 7일까지 ‘[태고]힘을 흡수한 울티오R’의 신규 장비 추가 및 장비 이벤트 뽑기가 진행된다. 

또 다음 달 11일까지 보스 레이드 ‘울티오R&칼리오스’ 이벤트 던전이 재오픈된다. 중급, 상급, 최상급 3개의 난이도로 구성된 해당 던전을 클리어하면 보상으로 신앙의 증거, 바람의 활을 증정하며, 진행한 클리어 횟수에 따라 장비 조각 뽑기권, 영혼석 등이 다양하게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29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스태미나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태미나 500~999 사용 시 스태미나 200을 돌려 받을 수 있으며, 3,000이상 사용할 경우 스태미나 2,000과 4~5성 뽑기권, 진 캐릭터 뽑기권 등의 보상을 받는 풍성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6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