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20일, 자사의 유명 IP로 개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3D MMORPG ‘건곤’을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건곤’은 자사가 개발한 콘솔 게임 ‘구양신공’의 세계관과 시나리오를 이어받아 더욱 확장된 스토리 라인을 구성하고, 기존 콘솔 게임의 시스템에 신규 시스템 등을 추가해 모바일 게임에서 아직까지 한 번도 볼 수 없었던 대형 3D MMORPG로 재탄생했다.

또한, 최고의 전문 미술 팀이 제작한 독보적인 필름 화질과 영화에서 사용하는 4K 렌더링 기술을 통해 햇빛 반사와 날씨, 그림자 효과 등 게임을 즐기며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하늘과 땅을 의미하는 이름의 ‘건곤’은 거대한 두 개의 세력 ‘초운성’과 ‘혼황곡’의 치열한 세력전과 영지 쟁탈전을 그리고 있으며, 각각의 특성을 가진 두 진영 중 유저가 선택한 진영에 따라 각기 다른 성장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건곤’은 진영과 진영, 파티와 파티, 길드와 길드 등 경쟁 컨텐츠가 핵심으로 유저가 선택한 진영과 길드를 통해 치열한 진영전과 명예로운 길드전 등의 다양한 PVP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스네일게임즈는 ‘건곤’의 구글 플레이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구글 플레이에 평점을 남기면 장비와 보물지도를 지급하는 마켓 평점 이벤트와 100레벨 달성 시 영혼석을 지급하는 100레벨 인증 이벤트, 다운로드 달성 이벤트 등 게임 내 필요한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한편, ‘건곤’은 지난 13일과 15일 원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 후 1일 만에 신규 인기 게임 순위와 무료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현재까지 각 마켓 인기 순위 상위권을 고수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건곤’은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