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지난 15일, 자사의 유명 IP로 개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3D MMORPG ‘건곤’의 iOS 버전을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건곤’은 자사가 개발한 콘솔 게임 ‘구양신공’의 세계관과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개발한 모바일 3D MMORPG로 기존 콘솔 게임의 세계관보다 더욱 방대한 시나리오와 다양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소설을 읽는 듯한 지루할 틈이 없는 스토리 전개와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최첨단 엔진 Unity5를 사용하고 영화에서 사용하는 기술인 4K 렌더링을 통해 PC 온라인 게임은 물론 콘솔 게임을 압도하는 화려한 액션과 유려한 그래픽을 모바일로 구현했으며, 방대한 시나리오에 걸맞은 오픈 필드를 갖춰 기존 모바일 게임 5배 이상의 필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건곤’은 두 개의 세력으로 나누어진 ‘초운성’과 ‘혼황곡’의 치열한 세력전과 영지 쟁탈전을 그리고 있으며, 진영과 진영, 파티와 파티, 길드와 길드 등의 경쟁 컨텐츠와 명예로운 길드전 등 다양한 PVP 컨텐츠가 마련돼 있다.

특히, ‘건곤’이 자랑하는 전투 시스템은 MMORPG의 경공 시스템과 스킬 연속기, 화려한 스킬 효과는 물론 콘솔 게임의 리얼한 동작 시스템을 모바일로 구현해 경공을 사용하며 전투를 벌일 수 있는 공중전투와 연타 등의 섬세한 전투 효과를 구현했다.

스네일게임즈는 ‘건곤’의 iOS 버전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애플 앱스토어에 평점을 남기면 장비와 보물지도를 지급하는 마켓 평점 이벤트와 100레벨 달성 시 영혼석을 지급하는 100레벨 인증 이벤트, 다운로드 달성 이벤트 등 게임 내 필요한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한편, ‘건곤’은 지난 13일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 후 1일 만에 신규 인기 게임 순위와 무료 인기 게임 순위 1위 달성에 이어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출시 1일 만에 무료 인기 게임 1위를 달성하고 현재까지 1위를 고수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건곤’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