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13일, 자사의 유명 IP로 개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3D MMORPG ‘건곤’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건곤’은 자사가 Xbox와 PS4 등의 플랫폼을 통해 출시한 콘솔 게임 ‘구양신공’의 세계관과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재탄생된 모바일 3D MMORPG로 영화에서 사용하는 4K 렌더링 기술을 사용해 기존 모바일 게임은 물론 콘솔 게임을 넘어선 화면 표현력과 거침없는 액션을 자랑한다.

하늘과 땅을 의미하는 이름인 ‘건곤’은 게임의 스토리상 두 개의 세력으로 나누어진 ‘초운성’과 ‘혼황곡’이 치열한 세력전과 영지 쟁탈전을 벌인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으며, 하늘과 땅을 의미하는 이름에 걸맞은 거대한 오픈 필드에서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각자의 특별한 장점이 두드러지는 ‘용의 수호자’와 ‘불멸의 도객’, ‘꼬마 악동’, ‘화포의 신’ 등 유저 각자의 성향에 맞는 캐릭터를 선택, 캐릭터별 무기에 부여돼있는 특별 스킬과 기본 스킬을 조합해 다양하고 색다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건곤’은 진영과 진영, 파티와 파티, 길드와 길드 등의 경쟁 컨텐츠가 핵심으로 최초 선택한 진영에서 자유롭게 길드를 선택해 치열한 진영전과 명예로운 길드전 등의 다양한 PVP 전투를 즐길 수 있어 장비 강화와 레벨업 외의 깊은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스네일게임즈는 ‘건곤’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정식 서비스를 진행하는 마켓에 리뷰를 남기면 보물지도를 지급하는 마켓리뷰 이벤트와 100레벨 달성 시 영혼석을 지급하는 100레벨 인증 이벤트, 다운로드 달성 이벤트 등 게임 내 필요한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곤’은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과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