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4월 6일 발매 예정인 PS4용 액션 RPG ‘액셀 월드 VS 소드 아트 온라인 -천년의 황혼-‘(한국어판)이 6일 정식 발매된다고 밝혔다. 

‘액셀 월드 VS 소드 아트 온라인 -천년의 황혼-‘은 두 원작 소설의 콜라보레이션 작품으로 각 작품의 전투 스타일을 살린 배틀을 체험할 수 있다. 요정의 비행능력을 지니며 검과 마법을 구사하는 소드 아트 온라인의 캐릭터와, 고유의 어빌리티와 필살기 등 각개 능력을 특화 한 배틀 스타일을 갖춘 액셀 월드의 캐릭터가 함께 어우러져 전략적인 배틀이 가능하다.

또한, PS4용 ‘액셀 월드 VS 소드 아트 온라인 -천년의 황혼-‘의 발매를 기념하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는 2017년 4월 19일까지 ‘액셀 월드 VS 소드 아트 온라인 -천년의 황혼-‘를 구매하는 모든 이벤트 참가 유저에게 DLC를 증정하는 발매 기념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이벤트는 ‘액셀 월드 VS 소드 아트 온라인 -천년의 황혼-‘ 이벤트 특설 페이지에서 참가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