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박영호, 이하 4:33)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붉은보석2-홍염의 모험가들(이하 붉은보석2, 개발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에 새로운 신화 등급 동료 2종을 추가하고 콘텐츠 밸런스를 조정하는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붉은보석2'는 13년 역사의 PC MMORPG '붉은보석'의 공식 후속작으로 원작의 스토리 요소에 다양한 파티 플레이와 실시간 콘텐츠를 강화한 모바일 게임이다. 딜러, 탱커, 힐러의 명확한 파티 플레이와 광장, 모닥불, 낚시 등 게임 내 곳곳에서 PC 온라인게임의 감성을 재현하며 유저들의 큰 호평을 얻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신화 등급 동료 ‘안드로포노스’와 ‘아이작’ 등 2종이 추가됐다. 신화 등급은 ‘붉은보석2’에서 가장 높은 등급이다. 

안드로포노스는 적들의 공격을 방어하는 탱거 동료로 주변의 적들을 끌어들임과 동시에 최대 8회의 불속성 피해를 입히는 범위 기술을 가지고 있다. 또, 적에게 공격받을 경우 10% 확률로 적의 움직임을 봉쇄하는 ‘불의 감옥’ 기술도 가지고 있다.

아이작은 파티의 체력을 회복하는 힐러 동료다. 빛의 검을 소환해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힘과 동시에 동료의 체력을 크게 회복시킨다. 여기에 일반 공격 성공 시 일정 확률로 적에게 걸려 있는 이로운 효과를 제거한다. 

또, 결투장 보상 상향과 다섯 개의 탑 보상 조정 등 콘텐츠 밸런스 업데이트도 단행했다. 먼저 결투장은 기존 브론즈~그랜드 마스터 등 6단계 리그 보상 외에 1~100등 순위 보상과 상위 1%, 10% 등 백분율에 따른 보상이 추가됐다. 다섯 개의 탑은 캐릭터 별 보상 방식에서 계정 당 1회 보상 방식으로 변경됐다. 

이와 함께 4:33은 신규 신화 등급 동료를 획득하고 공식카페에 인증한 모든 이용자에게 푸른당근을 200개 선물하고 뽑기만 해도 붉은당근을 최대 1,000개 지급하는 ‘태생 신화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2’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4:33은 올해 1월 ‘삼국블레이드’와 2월 ‘의천도룡기 for Kakao’를 출시해 좋은 흥행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연내에는 ‘스페셜포스 for Kakao’, ‘다섯왕국이야기’, ‘활2’, 우주 전략 게임 ‘인터플래닛’, 슈퍼맨과 배트맨 등 DC코믹스 IP를 활용한 ‘DC프로젝트(가칭)’ 등 기대작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