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조이 인터내셔널(대표 싱샨후)은 비전브로스(대표 이상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판타지 RPG ‘드래곤라자’가 신규 캐릭터 공모전 티저 페이지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공개된 티저 페이지에는 공모전 오픈일까지 카운트다운이 표기 되어 있으며, 공모전이 시작되면 유저들이 알림을 받을 수 있도록 공모전 오픈 알림 신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총 150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품이 걸린 신규 캐릭터 공모전은 최우수상 3명, 우수상 7명 아차상 10명을 선발하여 상금 및 인게임 아이템, 클립 스튜디오 페인트 ex 등 다양한 부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응모를 원하는 유저는 화풍에 제한 없이 6월 1일부터 20일까지 드래곤라자 세계관에 어울리는 새로운 캐릭터 일러스트를 그려 레인보우닷에 제출해야 한다.

수상작 선정에는 내부 심사와 유저 투표가 함께 반영 되며, 투표와 공유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인게임 아이템과 문화상품권, 드래곤라자 소설 양장본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지급해 응모하지 않더라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로코조이 인터내셔널 이재원 게임사업본부장은 “이번 신규 캐릭터 공모전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가 높은 만큼, 준비하고 있는 내부 분위기도 무척 고무적이다”며 “공모전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투표에 참여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