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업데이트 통해 신규 유닛 총 17종 대거 추가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온라인 액션 RPG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에 S랭크 ‘풀아머 ZZ건담’을 추가했으며, 신규 유닛 17종 추가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적용하는 업데이트 내용을 미리 공개한다고 10일 밝혔다.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은 지난 2일 ‘건담 시작 1호기’, ‘건담 MK-Ⅱ(에우고)’ 등 2종 유닛을 추가 한데 이어 S랭크 ‘풀아머 ZZ건담’을 선보인다.

‘풀아머 ZZ건담’은 ‘기동전사 ZZ 건담’을 대표하는 완성형 유닛으로 ‘ZZ건담’의 취약점을 보강하기 위해 추가 장갑을 장착한 것이 특징이다.

밸런스 타입의 변신 가능 유닛으로 더블 빔 라이플과 하이 메가 캐논을 주요 웨폰으로 사용하며, 총 21발의 호밍 미사일을 발사하는 풀버스트 필살기를 구사한다.

이와 함께 신규 유닛이 3월말까지 대량 추가되고 웨폰 체인지 시스템이 적용되는 3월말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도 공개됐다.

먼저 차주부터 3월말까지 추가로 14종의 유닛이 신규 업데이트된다. 이는 유저들의 성원과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반다이남코코리아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단행, 3월에만 총 17종의 유닛을 신규로 추가하게 된다.

이와 함께 3월 업데이트의 메인 콘텐츠인 웨폰 체인지 시스템이 3월말 적용될 예정이다.

웨폰 체인지 시스템은 유닛의 무장을 다양하게 변경하여 나만의 강력한 무기를 세팅해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신개념 콘텐츠이다.

이 밖에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에 등장하는 기지를 배경으로 제작된 신규 맵 ‘화성기지’가 추가 되고, 자신이 보유한 유닛의 공격과 필살기를 미리 시험해 볼 수 있는 연습모드도 업데이트된다.

반다이남코코리아 임재청 차장은 “S랭크 ‘풀아머 ZZ건담’ 등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지루함을 해소시키기 위해 3월까지 총 17종의 유닛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단발성이 아닌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발전하는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신규 유닛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sdg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플레이포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