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내 글로벌 시장 공략 본격화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을 이끄는 넷마블게임즈가 또 한번 변화와 도전에 나선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4일(금)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2016년 첫 번째 대작 타이틀 ‘KON(콘, Knights of Night, 개발사: 넷마블블루)’을 공개하는 신작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발표회에서 실제 플레이 영상이 최초로 공개된 'KON'은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 간 진행될 예정인 프리미엄 테스트(CBT)를 끝으로 이달 중 정식 출시된다.

감각적인 액션을 강조한 ‘KON’은 화려한 스킬과 스페셜 액션, 캐릭터 소환을 통한 듀얼액션이 특징이며, 액션 RPG 최초로 아지트를 이용한 침략전을 도입해 눈길을 끌었다.

이용자가 직접 꾸민 아지트에서는 색다른 형태의 PvP(이용자 간 대결) 시스템인 ‘침략전’이 진행되고, 각 캐릭터별 역할에 따른 파티 플레이와 이용자가 성장시킨 모든 캐릭터를 사용해 레이드를 즐길 수 있는 ‘실시간 파티레이드’는 기존 액션 RPG에 지루함을 느낀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4종의 캐릭터가 각각 기존의 외향과 전혀 다른 모습으로 변신해 새로운 스킬을 선보이는 광폭화 기능, 캐릭터 2명의 스킬을 동시에 사용 시 전혀 다른 스타일로 발동되는 듀얼 스킬 기능 등은 이전의 액션 RPG에서 한 걸음 나아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넷마블블루 문성빈 대표는 “‘KON’은 스타일리쉬한 듀얼액션을 기반으로 기존작들과 달리 전략적인 요소가 강한 차세대 액션 RPG”라며 “두 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육성하고, 전투를 진행하는 재미와 더불어 이용자 스스로 콘텐츠를 꾸미는 ‘침략전’ 등이 ‘KON’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말했다.
 
또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KON’은 넷마블블루의 최고의 개발진과 레이븐, 이데아 등 수많은 게임을 성공시킨 넷마블의 노하우가 결집된 수작”이라며 “차별화된 새로운 액션감과 안정적인 밸런스를 통해 또 한번 넷마블표 RPG의 성공신화를 일굴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스타일리쉬 듀얼액션 RPG ‘KON’의 프리미엄 테스트(CBT)를 11일부터 13일까지 사흘 간 진행하고, 3월 말쯤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를 통해 전격 출시할 예정이다. 또 4월 중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2~3주 단위로 업데이트를 이어간 뒤, 올 상반기 내 글로벌 출시를 계획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http://kon.netmarble.com)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knightsofnight)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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