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욱 기자 (kdw@playforum.net) I2015-12-23 14:54:04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10383주소복사

최강의군단, 신규 캐릭터 '저승의 여신' 아자나미 출시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액션 MMORPG <최강의군단>에서 2015 겨울방학 업데이트 시작과 함께 16번째 신규캐릭터인 ‘이자나미’가 오늘 업데이트된다고 밝혔다.

에이스톰은 이번 겨울방학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출시 뿐만 아니라, 4:4 PVP모드인 MFL 개편, 8인이 함께 잡는 거대 몬스터가 등장하는 ‘레이드’ 시스템 오픈 등 다양한 컨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이자나미’는 <최강의군단>의 16번째 신규 PVE캐릭터로, 스토리 상 오랫동안 만신전 최상층에 갇혀있던 ‘저승의 신’이라는 설정에 환술과 흑마술을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형 캐릭터다.

신규 캐릭터 ‘이자나미’의 스킬은 크게 ‘마나’ 최대치를 늘려 마나 스킬 활용에 집중하는 ’몽상’ 트리와 ‘지속피해’를 극대화 하는 ‘황폐화’ 트리, ‘변신:황천진대신’을 최대한 활용하는 ‘변신’ 트리, 그리고 ‘저승의 문’, ‘강림:이자나기’, ‘작은 세상의 만화경’ 등을 주력으로 하는 ‘스킬 연계’ 트리 총 4가지로 구성된다.

에이스톰은 이번 ‘이자나미’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금일부터 오는 1월 27일까지 5주간 ‘이자나미’ 달성 레벨 및 해방 단계 확장에 따라 한정판 전용 탈 것, 칭호 등을 지급하며, 미션 수행을 통해 매일매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빙고 이벤트도 새롭게 진행한다.

또한 오는 1월 13일 점검 전까지 <최강의군단>에 최초 가입한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기간 무제한 컬렉션(아바타) 세트와, 유료 아이템 패키지, 엠블럼, 신규 정착금 등이 포함된 10만원 상당의 패키지를 전원 지급한다. 신규 이용자뿐만 아니라 최근 1달 간 접속 기록이 없는 이용자들에게도 8만원 상당의 별도 패키지가 즉시 지급된다.

© 플레이포럼,무단 전재(펌) 및 재배포 금지

기사 공유
facebook 공유
twitter 공유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