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playforum.net/bbs/view/48889주소복사

불스원샷  

추천0 조회2307 등록일 2016-03-16

갓겜 코즈믹아레나 커스튬

 

와 .. 코즈믹아레나 커뮤니티에 올라온 커스튬보는데 진짜 금손 많은듯..ㄷㄷ

피오나 커스튬한건데 완전 맘에 들어서 공유해왔습니다..

 

 

미소녀 메카물 캐릭터 제공하는 게임이 거의 없어서 아쉬웠는데

코즈믹아레나는 미소녀랑 로봇 캐릭터를 주는데다 커스터마이징도 되서 좋네요 ㅎㅎ

 

이번에 신규 캐릭터도 나왔댔는데 하나같이 디테일도 살아있고 예쁘네요 ㅎㅎㅎㅎㅎ

얼른 뽑아서 커스터마이징하고 싶은데 캡슐머신 운빨이 안좋아서 ...ㅂㄷㅂㄷ

 

 

장르도 액션 슈팅이라 지루하지도 않고 타격감도 좋아서 할만하네요 ㅎㅎㅎ

속도감도 제법 있으니까 긴박감도 들어서 요즘 완전 빠져서 하고 있어요 ㄷㄷ

예전에 렉 좀 있던것도 많이 개선되서 플레이하는것도 매끄러워서 더 좋구요 ㅋㅋ

여러모로 갓겜인듯 ㅇㅇㅇ

0
이 게시물을
신고
광고신고

총 708개의 게시물 있습니다.

게시판제목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등록일
231 에타츠로 가자~~~~~!!!!!!!!
철이랑게
0 90 03-31
230 알지? 무슨말할지?
유명한동네개님
0 3974 07-26
229 대작 전략 스톰폴 사전예약 하고 보상받아가세요!! 이미지
youfie
0 2882 07-17
228 [사전예약]전략 대작 모바일 스톰폴 사전예약하세요! 보 이미지
youfie
0 3313 07-17
227 옛날에.. 칠용전설?팔용전설 웹게임 하던 형들 있어?
유명한동네개님
0 659 06-15
226 꿀팁 이미지
goddia
0 1547 05-10
225 구원온라인도 오픈함 이미지
노자
0 3037 05-10
224 모스트 해보신 분? 이미지
노자
0 5283 05-10
223 웹게임 어그로 아시는 분? 이미지
노자
0 4588 04-29
222 오.. 이것도 나름 재밌음 이미지
노자
0 4786 04-19
221 에타츠
풍운남아
0 3852 04-16
220 웹게임 하면? 이미지
노자
0 3639 04-14
219 카발 vs극한
냠냠공뚝
0 3794 04-14
218 혜택많은 웹게임 이미지
노자
0 1829 04-12
217 카발이 웹게임으로!? 극한온라인 이미지
싸대기
0 2967 03-22
216 스토리 중심 웹게임 패왕전 이미지
카라멜
0 2448 03-22
215 프바같이하실분 이미지
로뮤나
0 207 03-21
214 프리바람 구버전 바람속으로서버 이미지
바람속으로
0 293 03-15
213 http://goo.gl/pPRgrV
한규성a
0 512 02-17
212 X메크로[펌]스크립터 모집글 필요하신분만 보세요~ 이미지
사뤠이잭
0 2272 01-30
211 오늘 오픈했나봐요 이미지
무꾸루루기
0 2079 01-27
210 신개념 이미지
552d2
0 1922 01-27
209 2016 유용한 사이트 모음
뭉슥이
0 2131 01-23
208 바람의나라 프바 같이하실분
류도기
0 630 01-23
207 프리바람 구버전 바람속으로 이미지
바람속으로
0 679 01-18
206 먹튀사이트 검증 및 제보? 이미지
mt금고
0 229 12-29
205 히트 노가다 ㅇㅈ? 이거 있어서 그나마편하게하네요 ..
쭈니쭈니공
0 249 12-27
204 대황제에서 캐쉬지급이벤트
퍼스트키스
0 2515 11-11
203 엠파이어 하나맹글어봄맹 동맹원 모집
나쁜아키
0 2288 11-03
202 액션RPG 판테온 정식서비스 시작, 새로운 서버 오픈
퍼스트키스
0 2293 11-03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