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범 기자 (pjb@playforum.net) I2021-12-24 10:14:22
http://www.playforum.net/webzine/Detailview/200991주소복사
엔씨소프트 리니지W, 글로벌 IP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발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W가 ‘TJ’s Letter’ 영상을 통해 글로벌 IP와의 컬래버레이션(Collaboration) 계획을 발표했다.
리니지W의 첫 번째 협업 IP는 ‘베르세르크(Berserk)’다. 故미우라 켄타로 작가의 원작 베르세르크는 검과 마법, 마물이 존재하는 세계를 무대로 주인공인 ‘가츠’의 장대한 삶을 그린 다크 판타지(Dark Fantasy)다. 원작 국가인 일본을 넘어 세계적으로 영향력을 인정받으며 글로벌 누계 발행 부수 5천만 부 이상을 기록했다.
리니지W는 원작을 기반으로 한 극장판 애니메이션 ‘베르세르크: 황금 시대편’과 TV 애니메이션 ‘베르세르크’와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선보인다.
베르세르크와의 컬래버레이션은 단순 IP 차용을 넘어 새로운 게임을 플레이하는 듯한 몰입감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리니지W 안에서 베르세르크의 세계관과 스토리를 즐기고 진정성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다.
김택진 CCO(Chief Creative Officer, 최고창의력책임자)는 “서로 다른 게임 경험을 지닌 글로벌 이용자들이 리니지W 안에서 각 국가를 대표하는 IP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컬래버를 결정했다”며 “베르세르크를 시작으로 전설적인 글로벌 IP들을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TJ 스윗 쿠폰’도 제공한다. 이용자는 기존 TJ 쿠폰과는 다른 방식으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리니지w 관련소식
인기기사 top10
-
1
지난해 美 모바일 게임 퍼즐 장르 매출 6조원...'캔 -
2
에프엑스기어, 국내 최대 정보통신기술 전시회 ‘월드 I -
3
웹젠, 유저간 대결 콘텐츠의 명가로 자리잡다 -
4
"'오버워치2'서 싹바뀐다"…더욱 빨라진 승부 예고 -
5
'WoW' 10번째 확장팩 '용군단', "아제로스로 돌 -
6
접근성 개선한 '오버프라임' 2차 CBT 모습은? -
7
中 휩쓰는 검은사막 모바일, 인기 1위 '싹쓸이' -
8
올해도 PC 원작 모바일 게임 흥행은 계속된다 -
9
리니지W, 첫 공성전 오는 24일 시작 -
10
中 인터넷 기업 자금조달 '곤두박질'...전년 대비 7
AR/VR top10
댓글 0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